Top 헤어 Secrets

머리카락 자연건조 시키기. 샤워 후, 머리카락을 면 티셔츠로 감싼다. 수건은 섬유가 너무 거칠어 머리카락이 곱슬거리고 끝이 갈라지는 등 머리결을 상하게 한다. 머리가 젖었을 때 빗질을 하면 안 된다. 머리카락이 끊어지고 약해지기 때문이다.



잘라낸 머리카락도 역사적으로 고대부터 여러 용도로 사용했다. 가발 재료로는 지금도 사용하고 있고, 밧줄 같은 용도로 쓰기도 했으며 동상 응급치료나 상처를 꿰맬 때도 실 대신 쓸 수 있다. 특히 머리의 피부가 찢어져 피가 나는 경우 머리카락을 묶어 임시로 지혈하는 것도 가능하다.
핀페시아
머리를 말리지 않고 자면 안 된다. 머리가 젖어 있으면 모낭이 약해지고 머리카락이 끊어진다. 잠자리에 들기 전에 드라이기를 낮은 온도로 맞춰 모근을 말려준다.

가르마 / 가린 눈 / 가린 비대칭머리 / 여신앞머리 / 깻잎머리 / 삼지창머리 / 시스루 뱅 / 더듬이 / 리젠트 / 메시룩 / 애교머리 / 올백 / 쉼표머리 / 일자 앞머리/뱅헤어 / 처피뱅 / 사이드뱅

같은 맥락에서 수인 캐릭터 역시 머리카락이 없는 경우가 많다. 특이하게도 머리카락이 있는 수인의 경우 머리색이 털색과 눈에 띄게 차이나는 경우가 태반이다.

백인은 파상모(반곱슬과 비슷)가 흔한데 서아시아인, 유럽 등 지역에 따라서도 다를 수 있다. 흑인은 곱슬머리가 흔하다.

필요한 만큼 자주 머리카락에 영양을 준다. 건조하고 손상된 머리카락의 경우, 일주일에 한 번씩 영양을 주어야 하며 손상되지 않은 머리카락의 경우, 몇 달에 한 번씩 영양을 주어야 한다.

고객센터

가느다란 모발을 가진 사람은 머리카락에 힘이 없으므로 샴푸 전에 식물성 오일을 바른다. 예를 들어, 샴푸 전에 라벤더 오일이나 티트리 오일을 머리카락에 발라 큐티클에 스며들게 한다.

시사기획 창 일요진단 라이브 더 보다 남북의 창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재난방송센터 사사건건 인사이드 경인 라디오

좋아하는 에센스 오일 몇 방울을 손수 만든 영양제에 넣으면 머리카락에 영양을 주면서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누릴 수 있다.



머리가 젖었을 때 엉킨 머리카락을 빗질하려면 성긴 빗을 사용한다. 드라이기 사용을 자제하기. 건강한 머리카락은 열에 약하다. 특히 드라이기에서 나온 열에 쉽게 손상을 입는다. 따라서 드라이기를 사용해야 할 때는 가장 낮은 온도에 맞추어 사용하고 일주일에 한번으로 사용을 제한한다.

공격, 방어뿐만 아니라 신경세포도 있어서 감각을 느낄 수 있으며 심지어 맛도 느낀다. 머리카락 한가닥이 잘리면 마취없이 치아를 뽑는 것과 같은 고통이라고.
핀페시아직구
엄밀히 말하면 머리카락 능력자는 아니다. 시리즈 초기의 잡기 공격에서 머리카락으로 상대를 조르는 모션이 있는 정도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